검색

성남시의료원 종합검진센터 본격 운영

가 -가 +

조규진 기자
기사입력 2021-04-13

 

▲ 왼쪽부터 강시내 전문의, 박기홍 진료부장, 안태영 의무부원장, 하영호 건강검진센터장, 이중의 의료원장, 오현숙 간호부장, 최원호 행정부원장



 

성남시의료원(의료원장 이중의)은 지난 (언제) 국가건강검진센터에 이어 12일 종합검진센터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중의 의료원장, 안태영 의무부원장, 최원호 행정부원장 등 일부 관계자만이 참석했다.

 
성남시의료원 종합검진센터는 최신식 검사장비와 MRI 장비를 갖추어 외래환자와 검진자의 동선혼선 없이 원스톱으로 검진을 받을 수 있으며, 검진자의 인식 팔찌를 통해 검사항목의 누락없이 효율적으로 검진을 받을 수 있다.

 
국가건강검진센터와 종합검진센터를 갖추어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국가건강검진 및 5대 암검진은 물론 직장검진과 채용검진, 개인별 종합검진을 할 수 있다.

 
종합검진 약 58종의 기본검진을 바탕으로 질환별로 척추정밀검진, 뇌정밀검진, 심폐정밀검진이 있으며, 연령별로 2030검진, 4050검진, 5060검진이 있다.

 
성남시의료원 건강검진센터 하영호센터장은 “성남시의료원의 검진센터 내에 검진을 위한 검사장비가 모두 설치되어 있어 편하고 빠르게 검진을 받을 수 있다.”말했고, “검진자별로 개별검사 선택을 통해 개인 맞춤형 검진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종합검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성남시의료원 홈페이지 또는 성남시의료원 종합건강검진센터(031-738-7007)로 연락하면 된다.

 
조규진기자 heavyj2@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대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