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하동군건가·다가센터, 5월 가정의 달 기념 사연 공모…찾아가는 릴레이 이벤트

가 -가 +

김삼열 기자
기사입력 2021-04-13

 



 

  하동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최영옥)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찾아가는 릴레이 감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5월은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 날 △21일 부부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이어져 사랑과 감동이 넘치는 5월의 하동을 희망하고자 릴레이 이벤트를 기획했다.

 
  감동 이벤트는 12일부터 23일까지 사연 신청을 받아 기념일별 10∼15건의 사연을 채택하는데 채택된 경우 신청자가 직접 손편지를 써서 4월 30일까지 우편으로 보내주면 된다.

 
  손편지는 기념일별로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가 대신 읽어주며 마음을 전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사연은 자녀에 대한 응원, 부모에 대한 감사, 스승이나 인생 롤 모델에 대한 존경, 부부간의 미안함이나 고마움 등을 담으면 된다.

 
  평소 쑥스러워 못했던 마음이나 조금은 특별한 이벤트를 갖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연은 우편(하동군 섬진강대로 2214 종합사회복지관 4층 건가·다가센터)이나 이메일(hadonggun2019@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김삼열기자 sykim@sidaeilbo.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대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