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행복나눔센터, ‘행복 한가득 프로젝트’ 마음 공감 콘서트

가 -가 +

시대일보
기사입력 2021-05-17

 

▲ 사진제공=비영리민간단체 행복나눔센터



 

인천광역시 비영리민간단체 행복나눔센터는 지난 15일 한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2021 공익활동지원사업 ‘행복 한가득 프로젝트’ 마음 공감 콘서트를 진행했다.

 

‘행복 한가득 프로젝트’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을 대상으로 자녀와 부모가 따로 또 같이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의 자아 존중감 향상 및 부모 역할을 지원하는 가족 건강성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한부모 가족 50가정이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부모세대와 자녀세대의 차이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복나눔센터 지민주 센터장은 “한부모 가정에게 유익한 강연과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행복한 마음을 가득 채워주며, 가족의 소중함과 잊고 있던 감사를 발견하는 건강한 마인드를 전달하고 싶다”고 행사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부모 가족들은 “온라인이지만 함께 호응하고 공감할 수 있었고 알차고 유익한 가족 프로그램을 준비해준 행복나눔센터에 감사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행복나눔센터가 진행하는 2021 인천광역시 공익활동지원사업 ‘행복 한가득 프로젝트’는 올해 총 8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한부모 가족과 소통하며 정서적, 물질적인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시대일보. All rights reserved.